총회에서는 보고 사항 4건과 2024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규약 일부 개정(안), 제5기 임원 선임(안), 가맹경기단체 인준(안) 4건의 심의 사항을 의결하고, 장애인체육 발전 방안 등을 토의했다.
제5기 임원 선임(안)이 의결되며 김두겸 울산시장이 당연직 회장, 천창수 울산시교육감이 당연직 부회장에 선임됐다.
또 간은태 언양농협 조합장 등 23명은 이사에, 김용희 울산장애인배드민턴협회 부회장 등 2명은 감사에 선임됐다.
울산시장애인체육회 관계자는 "경기단체장으로 구성된 대의원 총회를 통해 지역 내 장애인들이 체육활동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부회장 #사항 #당연직 #4건 #제5기 #임원 #선임 #울산장애인배드민턴협회 #선임됐 #2명 #8명 #총회 #인준(안 #울산시장이 #울산시교육감이 #선임(안)이 #선임(안 #의결 #회장 #2024년 #대의원 #지역 #개정(안 #김용희 #장애인체?
별, "넷째 임신 너무 두려워… 가장 확실한 피임법은 남편 ♥하하 곁에 가지 않는 것"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다흰" ‘멜로무비’에서 깊은 인상 남겨 ... 다채로운 작품들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 ‘예고’
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강원래 아내 김송, "입천장 고름 차서 침 삼키기 불편" 응급실 방문... 안타까운 근황 공개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남자농구대표팀, 태국 꺾고 FIBA 아시아컵 출전 노린다
8시간전 경상일보
'돌싱포맨' 김지민, 김준호 향한 애정 과시…2세 계획도 공개 "코 빼고 다 날 닮았으면" 너스레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