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성인가요계 도전장을 내밀고 성공을 기원하는 가수 장윤경의 신곡 김인수 작사·작곡 '멋진 내인생'이 지역민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에 바쁜 스케줄을 쪼개어 가끔 노인복지관에 봉사활동을 자처해서 출연하던 진주를 거점으로 종횡무진 활동하는 '매화꽃지기전에'의 주인공 인기가수 윤미주 선배님을 만났는데 평소 여러번 같이 공연을 하며 제 공연을 눈여겨 보시던 윤미주 선배님께서 장윤경 가수님은 노래 실력이 좋으니 정식 가수로 데뷔하는게 어떠냐는 윤미주 가수님 의견을 듣고 고민끝에 시작했다.
평소에도 꿈꾸던 터라 그래 이것도 내길인가 보다 싶어 결론을 내리고 의논 하던중 윤미주 선배님 소개로 트로트 전문 기획사로 방송심의 작곡 등등 트로트 가수들의 행정 업무를 총괄하는 회사 아이엔미디어 김인수 대표(010-5335-3229)님을 소개받아 미팅을 통하여 회의한 끝에 시작했다.
지금 열심히 일반 무대와 방송무대에서 열심히 활동중인 장윤경 신곡 '멋진 내인생'을 작사·작곡 프류듀서 까지 김인수 대표님이 진행하여 앨범을 완성하여 요즘 행복한 활동을 하고 있다.
#장윤경 #가수 #트로트 #있었 #노래 #신? #가수님 #멋진 #윤미주 #못지않 #주인공 #데뷔하는게 #말겠 #기원 #정식 #그에게 #장윤경' #국민 #선배님 #변화 #행정 #중앙무대 #내인생' #선배님께 #김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