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는 25일 시청 시민홀에서 문화관광체육국 직원을 비롯해 문화관광 분야 관심 있는 직원 80여 명을 대상으로 『소비 트렌드 변화와 문화관광 산업화』라는 주제의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급변하는 문화관광 소비 흐름을 이해하고, 이를 정책 및 산업화 시책에 반영해 지속 가능한 문화관광 발전 기반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정숙이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직원들이 최신 문화관광 흐름을 파악하고, 창원의 문화자원을 관광 산업화하는 데 있어 실질적이고 창의적인 정책 개발 역량을 키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문화관광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직원들이 변화하는 소비 흐름과 정책 방향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직원들이 더욱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책을 펼쳐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화관광 #변화 #산업화 #소비 #직원 #정책 #흐름 #분야 #산업 #특강 #비롯 #최신 #급변 #관광 #발전 #지역 #산업화』라 #가능 #관심 #시책 #인식 #창의적이 #문화관광체육국 #높이기 #80여
양산시, 대만 타이베이 도·시군 합동 현장마케팅 참여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함저협, 영국과 태국 내 한국음악 저작권 관리 협력 강화
6시간전 프레시안
[SBS 런닝맨] 오늘(13일) 5분 일찍 본다! '왕초보 운전' 지예은, 유재석 운전연수로 베스트 드라이버 될까?
14시간전 SBS
[SBS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서울 대표 쫄면 TOP 2 조개 연주, 노포 덕후, 청첩장, 의류 사입 포장 달인
14시간전 SBS
[SBS 너는 내 운명] ‘병약 남편‘ 슬리피, 4년 묵은 치질에 출혈 사태 발발!? 사위X장모 치질 고군분투기 대공개
1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