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보건소는 거창군보건소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상호 기부를 실천하며 업무 교류의 폭을 넓히는 뜻깊은 나눔을 보여주었다.
이번 상호 기부는 단순한 기부를 넘어 지자체 간의 우호 관계를 증진하고, 고향사랑기부제의 건전한 문화 확산에도 기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진병영 군수는 "함양군보건소와 거창군보건소 직원들이 고향사랑기부제의 정착과 확산을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실효성 있는 상호 교류로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보건소 간 협력을 확대해 지역 공중보건 증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타지역에 기부하면 세제 혜택과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하고 있다.
#상호 #기부 #함양군보건소 #거창군보건소 #고향사랑기부제 #단순 #직원 #증진 #협력 #지역 #공중보건 #270만원 #타지역 #세제 #넘어 #실천 #기여 #지역발전 #강화 #보건소 #정착 #교류 #확산 #계기 #개인이
제주시, 애향운동장 산책로 황톳길 확장 조성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귀궁] ‘이무기’ 육성재, 김지연과 동반 입궁! 꽃미남 검서관 실성 소문의 전말은? 충신 몸에 빙의한 이무기 육성재, 인간계 본격 첫발! 기대UP
60분전 SBS
[제23회 울산커플마라톤대회]“매년 걷기만 했는데 올해는 전력질주…내년에 또 만나요”
11시간전 경상일보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스트리머와 시청자 관계에서 부부로? 서로에게 믿음 잃은 ‘불신 부부’의 등장
2시간전 MBC
'포켓몬 타운 2025' 25일 잠실 롯데월드몰서 개막
1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