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다양한 관광자원을 갖춘 충렬사 광장 및 남해각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남해의 봄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남해군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드론 쇼는 아름다운 노량의 밤하늘을 수놓고 남해대교 상판에서 쏘아 올리는 불꽃은 밤하늘을 화려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올해 '꽃피는 남해' 행사에서는 특별하고 스릴 넘치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국내 최초 현수교인 남해대교의 케이블웨이를 개인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체험하는 국내 최초 남해대교 브릿지 클라이밍이 시범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023년 남해대교 개통 5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사람들의 희망과 소망을 담은 소망의벽이 조성되어 남해각을 찾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해대교 #행사 #프로그램 #특별 #28일 #아름다운 #자연 #국민고향 #오후 #조성 #최초 #남해각 #대표 #체험 #현수교인 #진행 #국내 #수놓 #주탑 #드론쇼 #방문 #개통 #드론 #상판 #관광자원화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대세남' 배우 황동주 ... 남다른 센스의 '연하 남친룩의 정석' 패션으로 주목
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양세형, 출산 현장 다녀온 후 효자 변신 ... 엄마의 고통 간접적으로 느껴”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배우 권다함,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부터 영화 ‘파란’-‘파과’까지… ‘믿고 보는 배우’ 입증ing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자치경찰위원회,‘길라잡이 소통단’공개 모집
19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