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 앞서 공개된 5회 선공개 영상에는 한남동의 한 노래방에서 만난 지드래곤, 김고은, 정해인, 조세호, 코드 쿤스트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래의 주인인 지드래곤이 '삐딱하게'를 부르자 김고은, 정해인은 "와 이거 신기하다", "이거 찍어야 된다"라며 휴대폰으로 지드래곤의 직캠 영상을 촬영하는 진귀한 장면이 연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드래곤은 포스터 촬영 때를 떠올리며 "꽃을 깔아두고 싶다"라며 꽃길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지드래곤의 아이디어로 탄생할 '굿데이 꽃길' 그리고 그 꽃길을 걸을 가족들의 만남까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드래곤 #꽃길 #노래방 #아이디어 #정해인 #녹음실 #총회 #한남동 #굿데이 #정형돈 #만난 #코드 #열릴 #직캠 #포스터 #최초 #조세호 #쿤스트 #영상 #이거 #탄생 #휴대폰 #방송 #손님맞이 #촬영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2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동주, 4살 연하 '훈남' 예비 신랑 얼굴 첫 공개… 6월 29일 성남서 결혼, 축가 프롬·사회 남도형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신고은, 배우 윤종화와 3년 만에 파경… "가치관·성격 차이, 각자의 길 응원"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양세형, 출산 현장 다녀온 후 효자 변신 ... 엄마의 고통 간접적으로 느껴”
2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