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성남시는 현재 어르신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연 23만원 상당의 어르신 버스요금 지원 사업과 함께 치매 조기 발견을 위한 치매감별검사 비용 지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일자리 창출 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만큼, 많은 어르신들이 시에서 제공하는 복지 혜택을 잘 활용하셔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어르신들은 경로당 운영 및 시설 개선과 관련해 여러 건의사항을 전달했으며, 신 시장은 이를 주의 깊게 청취하고 적극적인 검토와 지원을 약속했다.
한편, 위례중앙경로당은 지난 2016년 10월 문을 열었으며, 현재 시설 규모는 291㎡로 남성 회원 89명, 여성 회원 225명 등 총 314명이 이용하고 있다.
#어르신 #사업 #경로당 #지원 #시장 #건강 #버스요금 #제공 #시설 #적극적 #경제적 #상당 #확대 #비롯 #운영 #찾아 #어르신들 #성남시 #비용 #치매 #회원 #규모 #검토 #개선 #현황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Y신협, 제주YMCA에 청소년육성기금 6백만원 후원
9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 광양초, 교육가족 '광양어울림 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6시간전 헤드라인제주
서동주, 4살 연하 '훈남' 예비 신랑 얼굴 첫 공개… 6월 29일 성남서 결혼, 축가 프롬·사회 남도형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