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는 라운드 로빈 스테이지 개막일이었던 10일 중국 LPL 대표 탑 e스포츠를 상대로 2대0으로 가볍게 승리를 챙긴 데 이어 12일에는 아시아태평양 LCP 대표 CTBC 플라잉 오이스터를 맞아 또 다시 2대0으로 승리했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퍼스트 스탠드 결승이 진행된 올해 열리는 모든 대회에 피어리스 드래프트를 전면 도입한다고 밝혔다.
피어리스 드래프트는 각 세트에서 사용된 챔피언을 다음 세트에서 다시 선택할 수 없도록 규정하는 밴픽 방식으로, 다양한 챔피언을 사용하도록 유도하고 실제로 팬들이 예측할 수 없는 조합이 등장해 e스포츠 팬들로부터 적극 도입해달라는 요청을 받아왔다.
모든 지역 리그 및 국제 대회의 3판 2선승 및 5판 3선승 경기에 피어리스 드래프트를 적용하지만 단판으로 진행되는 국제 대회의 스위스 스테이지와 일부 지역 리그의 단판 경기 형식에 대해서는 향후 변경 가능성을 열어두고 검토한다고 밝혔다.
#대회 #피어리스 #드래프트 #국제 #e스포츠 #리그 #세트 #지역 #스테이지 #대표 #스탠드 #퍼스트 #다시 #열리 #로빈 #상대 #한화생명e스포츠 #챔피언 #처음 #진행 #방식 #단판 #프로팀 #2대0 #서머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1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 광양초, 교육가족 '광양어울림 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7시간전 헤드라인제주
'대세남' 배우 황동주 ... 남다른 센스의 '연하 남친룩의 정석' 패션으로 주목
1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신고은, 배우 윤종화와 3년 만에 파경… "가치관·성격 차이, 각자의 길 응원"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