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김경범)이 내수 침체를 극복하고 민생경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8949(상인은 팔고 우리는 사고)데이’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상권 활성화와 주민들의 소비 촉진을 목표로 성산읍이 자체적으로 마련한 소비활동 계획이다.
‘8949(팔고사고)데이’는 매주 4일, 9일 고성오일장이 열리는 날에 맞춰 진행되며, 지역상권 소비활동을 4, 9일에 집중적으로 유도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골목상권 내 음식점에서 식사를 한 후 오일장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소비촉진 캠페인이 진행된다.
성산읍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성산읍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주민들이 경제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성산읍 지역경제 활성화의 출
[SBS 런닝맨] 다시 터진 지예은 몸무게 논란 “몸무게 58kg 아니야” VS “그럼 그 이상?”
34분전 SBS
[SBS 보물섬] 박형식VS허준호 오늘(5일) 전면전, 밟지 않으면 짓밟힌다!
43분전 SBS
김준호 엄마, 예비 며느리 김지민 향한 애정 드러내 "자다가도 웃는다"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동물농장] 천방지축 거위 삼총사 행동에 시청률 최고 6.6% 기록
30분전 SBS
[SBS 미운 우리 새끼] 2049-가구 예능 1위! 임현식♥토니 母 재회, “옥진 안 뒤 다른 꽃 이름 잊었다” 플러팅 폭발! 母벤져스 ‘함박 웃음’
29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