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가수 우디가 출연했다. 우디는 최근 김건모의 ‘어제보다 슬픈 오늘’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우디는 2011년 ‘어제보다 슬픈 오늘’ 발매 당시, 김건모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었다고 전했다. 우디는 “(‘어제보다 슬픈 오늘’은) 김건모 형의 숨은 명곡이다. 워낙 히트곡이 많다보니 이 정도는 히트로 안치는 것 같다”며 “존경하는 선배님의 곡이라 처음에는 부담이 많이 됐다. 제 스타일로 하자고 생각하고 작업했다”고 밝혔다.
‘컬투쇼’에서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우디는 “제 노래할 때는 안 떨렸는데 리메이크 곡이라 그런지 왜 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다”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우디의 라이브 무대가 끝난 후에는 “원곡 가수가 생각 안 날 만큼 본인 노래 같다”, “목소리 너무 감미롭다” 등 방청객의 칭찬이 이어졌다.
한편, 우디는 4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마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Woody, Live’를 개최한다는 소식도 전했다. 이어 우디는 “관객과 함께하는 콘텐츠가 많다. 관객들이 던지는 말로 노래를 만드는 즉석 작곡 코너가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끝)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예비 신부 정영심 웨딩드레스 자태에 '넋'…망언은 덤?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오은영 박사 오열, 전국 울린 여섯 부부의 두 번째 이야기... 2049 시청률 동 시간대 1위!
15시간전 MBC
현대캐피탈·대한항공 등 FA 집토끼 단속 들어가
23시간전 경상일보
엄기준, 30대 아내 최초 공개하며 첫 만남 회상 "내가 먼저 번호 물어봤다"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예지, 'SNL 코리아' 논란 정면돌파 후 의미심장 메시지 "아무렇게나 굴지 말아줘"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