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이 미묘한 삼각 시그널을 암시하는, 열정과 설렘으로 꽉 채운 ‘2차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으로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검은태양’, ‘연인’의 김성용 감독과 ‘밴드 명가’ FNC, ‘드라마 왕국’ SBS의 만남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계의 봄’은 드라마 판의 장르를 확장할 신감각 청춘 음악 로맨스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정식 데뷔 이전에 주인공에 발탁되며 괴물 신인의 면모를 뽐낸 2025년 데뷔 예정 신예밴드 ‘AxMxP’ 보컬 하유준과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박지후의 초발랄 연기 변신, ‘엔플라잉’ 리더이자 배우로도 활약 중인 이승협의 더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이 예고돼 흥미를 북돋는다.
이와 관련 ‘사계의 봄’ 하유준, 박지후, 이승협이 동화 같은 영상 속 3인 3색 임팩트를 남긴 ‘2차 티저’(https://www.youtube.com/watch?v=na3hSEvZ7aw)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2차 티저’는 추적추적 내리는 비를 피해 커다란 나무 아래 있던 사계(하유준)와 김봄(박지후)이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김봄은 귀도리를 한 채 햇살같이 웃으며 서태양(이승협)을 향해 경례를 하고, 김봄의 귀여운 경례를 본 서태양은 환한 웃음으로 호응한다. 이때 “누군가 날 믿어준다는 건 다이너마이트처럼 폭발력이 있다!”라는 사계의 음성 위로 캠퍼스 안에서 신나게 기타를 연주하는 사계의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서태양과 얘기를 나누다 웃음이 터진 김봄은 한밤중 사계와 오붓한 합주를 벌여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음 장면에서 김봄은 밝은 표정으로 “마음에 맞는 사람이랑 음악하고 싶어”라며 달려가고, 이어 사계, 김봄, 서태양, 배규리(서혜원), 공진구(김선민)가 한 팀을 이뤄 열정적인 공연과 연습을 벌인다. 반면 서태양은 “행복했던 곳은 음악을 하던 무대였어요. 그래서 하고 싶은 거 하러 가려고요”라며 심각한 표정을 지어 귀추를 주목시킨다. 그리고 김봄은 인형탈 속에 감춰졌던 미모를 대발산하며 사계에게 “너! 내가 키워보려고”라는 선전포고를 날린 뒤 사계와 어딘가로 뛰어가고, “다들 무대 찢을 준비됐지?”라는 김봄의 말 위로 사계와 서태양의 강 대 강 기타 연주가 벌어져 환호성을 끌어낸다.
마지막으로 “너랑 같이 오랫동안 밴드하고 싶어”라는 사계의 수줍은 고백과 동시에 사계와 김봄이 서로를 쳐다보며 같이 건반을 연주하고, 멤버들과 함께한 캠핑에서 마음껏 뛰노는 모습이 해맑게 담겨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제작진은 “‘2차 티저’에서는 음악으로 교집합을 이룬 사계, 김봄, 서태양이 음악이 곧 행복임을 깨닫는 내용과 세 사람의 미묘한 삼각 시그널을 암시해 호기심을 고조시켰다”라며 “돌직구 발언의 사계와 은은한 미소의 서태양은 표현법만 다를 뿐 모두 여심을 저격하고, 김봄은 의외의 박력으로 귀여운 야망캐 탄생을 알려 매력을 더한다.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쏟아질 ‘사계의 봄’에 격렬한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매주 1회씩 방송될 예정이다. 특별히 1, 2회는 오는 5월 6일(화), 7일(수) 밤 10시 40분에 연이어 방송된다. [사진 제공= ㈜FNC스토리]
풍자, 코 성형만 5번! 이마엔 '본 시멘트', 쌍꺼풀은 비뇨기과에서? '솔직 고백'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신랑수업' 장우혁, 첫 소개팅 상대는 배우 손성윤! "자상한 사람" 이상형 고백에 '심쿵'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효리, 침대 위 은은한 섹시미 발산…'저스트 메이크업' MC 활약 기대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25기 최종 선택! 영식♥미경, 상철♥순자 '두 커플' 탄생…영수-영자, 영철-현숙 '불발'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국주, 마흔 넘어 도쿄 '9평 원룸' 살이 시작한 이유 "쳇바퀴 인생 벗어나 새로운 도전"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