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연휴 동안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 2만여명의 관광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올해 어린이날을 맞아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서 진행된 특별행사'노랑 병아리 출동 선샤인으로'는 노란 옷을 입은 아동을 대상으로 한 풍성한 체험과 이벤트로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가족이 함께 즐기는 레크레이션 전반에'한글 모양'등의 요가 동작을 접목해 요가의 즐거움과 밀양요가의 매력을 체험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테마파크 각 시설에서 다양한 어린이날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안병구 시장은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가족 단위 체험관광을 더욱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와 볼거리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밀양 #테마파크 #선샤인 #체험 #가족 #시설 #이벤트 #풍성 #대상 #어린이날 #연휴 #중심 #맞아 #단위 #아동 #노란 #마련 #전역 #2만여명 #진행 #출동 #관광객 #시장 #프로그램 #계기
제주도, 주택 임대차 계약 신고 위반 시 과태료 부과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교총, 2025년 탐라스승상 및 특별공로상 시상식 개최
51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귀궁] 외신 호평! "복합 장르와 밀도 높은 플롯의 완벽 조합" K-귀물 판타지 해외서도 뜨겁다! 차별화된 세계관으로 존재감 각인!
2시간전 SBS
NHN, 플레이 숲 조성 캠페인 성료
1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 "누군가 날 믿어준다는 건, 다이너마이트처럼 폭발력이 있다!" 방해 공작 다 뚫고 한 팀 이뤘다! ‘투사계’의 역사적 탄생!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