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신곡 ‘SHE’로 돌아온 가수 니엘이 출연했다.
니엘은 지난 3월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는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니엘은 “차리기 전에는 이렇게 하면 되겠지 생각했는데, 몇 달 지나보니 큰일났다는 생각이 자꾸 들더라”며 “(아티스트로 활동하던) 당시에 대표님들이 화를 왜 그렇게 내셨는지 이해하게 됐다”고 웃어보였다. 제일 힘든 점을 묻자 니엘은 망설임 없이 “금전적인 면”이라고 답하며 “이번에 ‘SHE’ 뮤직비디오를 찍을 때 감독님은 해외를 가자고 했는데 저는 못 간다고 했다”고 밝혔다.
‘SHE’는 니엘이 평소에 하고 싶었던 장르의 음악이라고 설명했다. 니엘은 “대중적인 스타일은 아니다. 아티스트 니엘과 대표 니엘의 자아가 많이 부딪히고 싸웠다”며 “첫 시작이다보니 아티스트 의견을 더 따라봤다”고 밝혔다. 도코가 총괄 프로듀서를 담당했다고 전한 니엘은 “도코가 저에 대해 조사를 많이 해줬다. 저에 대한 애정이 느껴져서 이 친구랑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끝)
[SBS 런닝맨] ‘다짐만 N 번째’ 런닝맨 유승호, 킬(Kill) 각만 재다 ‘쫄보 킬러’ 등극한 사연은?!
5시간전 SBS
남해 ‘봄의 왈츠 버스킹’ 3회차 공연 이동면 에코촌서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함안문화예술회관 뮤지컬 ‘수박수영장’ 3회 공연 성료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생활의 달인] 초저가 달인. 젓가락 실치 건지기 달인. 운동회에 진심인 가족. 제빵사 모건 뮐러. 야구 글러브 달
4시간전 S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현무, '절친' 김대호 제치고 '♥' 홍주연 지지... "와이프 응원해야죠!" 폭소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