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목 종합 1위를 차지한 역도 종목 시상식 후 울산시 선수단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울산시장애인체육회 제공
경상남도 일원에서 개최된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가 나흘간의 열전을 마치고 지난 16일 폐막했다.
울산시 선수단은 대회 마지막 날 역도에서 곽인성(강동중)이 남자 60㎏급 웨이트 리프팅, 파워리프팅, 벤치프레스종합합 지체/뇌병변장애 OPEN 중등부에서 3관왕을 달성하며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번 대회에서 시 선수단에 첫 금메달을 안겼던 역도 종목 선수단은 금 8개, 은 22개, 동 20개, 총 50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49개의 메달을 획득한 충북을 제치고 종목 종합 1위를 달성했다.
황민우(메아리학교)는 남자 높이뛰기 DB 초중고등부에 이어 남자 멀리뛰기 DB 중고등부에서 4.
고우림, '라스'서 김연아와의 로맨스 전격 공개! "아내가 먼저 연락, 파워P 나를 위한 완벽한 파리 여행"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 "나... 니 눈 한번 만져봐도 돼?" 하유준이 엄마의 각막 이식 받았다는 비밀 알아챘다! 박지후, 하유준 눈망울 만지며 눈물 뚝뚝!
2시간전 SBS
긴급조치 대항 50년 투쟁 기념 '민주공화국 영상공모전' 성료... 총 55편, 201명 참가
4시간전 프레시안
'로스트아크 모바일' ... 그 작품만의 '압도적인 세계'
3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아이유, 제주도 '그림 할망' 작가들과 특급 의리! "약속 지키러 왔주게" 훈훈 인증샷 공개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