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김광수)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한 첫 수능 모의평가가 오는 4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45분까지 전국적으로 동시에 시행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며 시험 편의제공 대상자는 별도 시간표에 따라 운영된다.
제주지역에서는 도내 30개 고등학교(재학생 및 졸업생)와 6개 학원시험장(졸업생 및 검정고시생 응시) 등 총 36개 시험장에서 일제히 실시된다.
응시자는 고등학교 재학생 6170명, 졸업생 및 검정고시생 663명 등 총 6833명이다.
이번 모의평가는 응시 예정자의 학력 수준 진단을 통한 적정 난이도 유지, 개인별 학업 능력 진단 및 보완 기회 제공, 수능 문제 유형에 대한 적응력 향상, 실전 대비 전략 수립에 목적을
서귀포신협-초록우산, 서귀포후원회 등 협약 및 후원금 전달
1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궁금한 이야기Y] 오, 나의 스승님! 제자들은 왜 선생님을 고소했나 / 굴삭기를 탄 남자 그의 분노는 어디를 향했나
23시간전 SBS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배움의 문턱을 낮추는 비영리 단체 피치마켓 대표 함의영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일전 MBC
특선시리즈 [카지노] 최민식의 ‘두 번째 판’이 벌어졌다… 손석구 본격 등장하며 긴장감 UP!
4시간전 MBC
문대림 의원, “ 국제 ESG 기준 수용하되 한국형 표준 선도할 수 있는 방향 찾아야 ”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