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스텔라 블레이드'와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스텔라 블레이드'의 '이브', '레이븐', '릴리' 캐릭터 3종이 니케의 세계에 합류한다.
이벤트 전용 맵에서는 스토리 이벤트, 협동 작전뿐만 아니라 간단한 조작만으로 '스텔라 블레이드'의 박력 넘치는 보스전을 즐길 수 있는 3D 액션 미니게임 'NAYTIBA RAID'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10일 '스텔라 블레이드'의 김형태 디렉터, '니케'의 유형석 디렉터, '니어' 시리즈의 요코 타로와 사이토 요스케, 그리고 전설적인 베테랑 개발자 요시다 슈헤이가 함께한 스페셜 토크쇼 영상을 공개했다.
#스텔라 #블레이드 #컬래버레이션 #니케' #이벤트 #니케 #여신 #디렉터 #협동 #10일 #실시 #전용 #작전 #캐릭터 #슈트 #김형태 #▲이브 #유형석 #승리 #스토리 #조작만 #블레이드' #개발 #대규모 #얽힌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김혜선 “심으뜸, 예뻐지고 빨라졌지만 골 결정력 없어” 도발에 심으뜸 “혜선 언니 날아갈 수 있다”
33분전 SBS
[우리들의 발라드] SBS 신규 음악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 발라드 명곡 TOP 100, 1020 세대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정재형 → 미미, 발라드에 진심 '탑백귀' 대표 라
36분전 SBS
[리뷰] 인간과 인공지능의 경계를 묻다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한진희, 12년 전 떠나보낸 손자 언급…“촬영 중 비보, 내 일이라 묻어뒀다”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현영, 세부서 힐링 휴가…모노키니 입고 ‘비현실적’ 비율 과시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