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동(동장 강리선)은 2일, 제주환경자원순환센터 및 제주시새활용센터에서 '2025 오라 업사이클링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자원 분리배출의 중요성과 업사이클링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환경교육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 교육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오라동은 앞으로도 주민들의 환경의식 함양과 실천을 위한 업사이클링 교육 및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강리선 오라동장은 "현장 중심의 자원순환 교육을 통해 주민들이 업사이클링의 필요성과 의미를 체감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업사이클링 #주민 #프로그램 #교? #아카데미 #필요성 #중요성 #오라 #실천 #가치 #중심 #앞으로 #운영 #지속적 #현장 #교육생 #교육 #환경의식 #환경교? #바란 #자원순환 #지속가능 #자원 #함양 #체감하길
<이슈 PICK 쌤과 함께> 우리의 해피엔딩, 좋은 죽음을 위하여
10시간전 KBS
[SBS 트라이] 포텐 폭발 2차 티저 공개! ‘천의 얼굴’ 윤계상, 교감 김민상 응징한 맑눈광 미소! 문제적 감독 한양체고 컴백!
14시간전 SBS
[SBS 비 마이 보이즈] 몬스타엑스, SBS '비 마이 보이즈' 두 번째 TOP 아티스트 출격!
14시간전 SBS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그라운드를 넘어 희망을 전하는 전 야구 국가대표 정근우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3시간전 MBC
성유리, 40대에도 '여전한 요정 미모' 과시…화려한 드레스 자태 눈길
21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