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달된 후원금은 취약계층 아동에게 장학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한림 로타리클럽 고창문 회장은 "회장 취임을 기념해 어려운 환경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꿈을 키우는 아동에게 장학금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게 생각한다.
"며, "작은 움직임이 세상을 바꾸는 원동력이기에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대한 봉사활동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클럽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에서는 지난 1년간 초록우산에 전달된 후원금과 봉사활동 등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임하는 오태경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여 의미를 더했다.
한림 로타리클럽은 매년 아동장학금 지원, 회장 이취임식 쌀 화환 기부, 아동복지시설 물품 및 시설개보수 지원, 환경정화 활동 등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회장 #지원 #오태경 #취약계층 #장학금 #고창문 #후원금 #전달 #감사패 #아동 #로타리클럽 #지역 #한림 #나눔 #취임 #임원 #환경정화 #이취임식 #초록우산 #아동장학금 #시설개보수 #봉사활동 #활동 #1년간 #예정
함소원, '중국 재벌과 결별 후' 이어진 진화와의 결혼 비하인드 공개 "이 남자라면 해낸다 120% 확신"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 도파민 폭발 ‘권총 사격’ 종목 신설! 과녁은 물론 팬심까지 완벽 저격한 ‘사격 퀸’은 누구?
16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2] 11월의 예비 신랑 이장우 모친이 밝히는 출생 비화... 인큐베이터에 있었다?!
18시간전 MBC
제주도, ‘제주혁신도시 상생발전 어울림 한마당’ 개최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황보라, 시아버지 김용건과 육아 갈등 예고 "나를 위한 삶 못 살아, 애기 두고…"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