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달된 후원금은 취약계층 아동에게 장학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한림 로타리클럽 고창문 회장은 "회장 취임을 기념해 어려운 환경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꿈을 키우는 아동에게 장학금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게 생각한다.
"며, "작은 움직임이 세상을 바꾸는 원동력이기에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대한 봉사활동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클럽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에서는 지난 1년간 초록우산에 전달된 후원금과 봉사활동 등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임하는 오태경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여 의미를 더했다.
한림 로타리클럽은 매년 아동장학금 지원, 회장 이취임식 쌀 화환 기부, 아동복지시설 물품 및 시설개보수 지원, 환경정화 활동 등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회장 #지원 #오태경 #취약계층 #장학금 #고창문 #후원금 #전달 #감사패 #아동 #로타리클럽 #지역 #한림 #나눔 #취임 #임원 #환경정화 #이취임식 #초록우산 #아동장학금 #시설개보수 #봉사활동 #활동 #1년간 #예정
[SBS 우리영화] 남궁민, 신인 배우 전여빈에게 완전히 꽂혔다! 애틋한 변화 주목!
5시간전 SBS
‘독전’ 김동영,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 이수혁의 동료 형사이자 든든한 조력자 동식 役’으로 합류,
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신지 예비신랑 문원, '태도·사생활 논란' 소속사 해명 "깊이 반성, 허위사실 법적 대응"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신지 측, '예비신랑 문원과 상견례 완료' 보도 전면 부인 "사실무근"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시, 하반기 정기인사, 공보실장 강유미..자치행정과장 강승태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