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군수 이상근)은 7월 중순 현재, 고성생태학습관 내 연꽃공원에 연꽃이 활짝 피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밝혔다.
연꽃공원은 고성군 고성읍 송학리 일원에 있는 고성생태학습관 부지 내 조성된 생태 친화형 공간으로, 다양한 연꽃과 수생식물이 조화를 이루며 여름철 대표적인 힐링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성군 관계자는 "연꽃공원은 자연 생태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과 사진 작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생태 보존과 쾌적한 관람을 위해 정기적인 환경 정비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군은 이 기간에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포토존, 쉼터 등을 점검하고 있으며, 쾌적한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한 정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연꽃 #중순 #7월 #연꽃공원 #조성 #관람 #환경 #생태 #쾌적 #고성생태학습관 #자연 #정비 #방문객 #있다" #연분홍빛 #친화형 #보존 #고성군 #관계자 #정기적인 #공간 #그대 #단위 #편의 #연중무휴
거창군 역사와 관광을 새긴 명예도로명 부여
4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너는 내 운명] 서동주, 김구라 때문에 재혼 결심?!장성규 매니저 남편에 “재워주고 가” 플러팅→ 시험관 준비까지! ‘3개월 차’ 부부 일상 최초 공개!
7시간전 SBS
[SBS 생활의 달인] 베트남 요리 달인, 양수평 대사부 II, 용융 소금 달인, 사인(Sign) 최강 달인, 안경 달인
7시간전 SBS
뮤지컬 ‘할머니의 여름휴가’ 함안에 펼쳐지는 바닷속 상상 여행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고경표,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 '폐지'에 아쉬움 토로…알고 보니 '가짜뉴스' 해프닝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