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어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무려 5천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의 모범을 실천했다.
유재석은 "많은 양의 비로 피해를 본 분들의 안타까운 소식에 마음이 무거웠다"며 "피해가 더 이상 커지지 않기를 바란다"고 기부의 뜻을 밝혔다.
그는 산불, 수해, 지진 등 각종 재난 발생 때마다 희망브리지를 통해 꾸준히 온정을 전하며 '조용한 기부' 행보를 이어왔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어려운 시기마다 늘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유재석 기부자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기부금은 현장 상황을 면밀히 파악해 꼭 필요한 곳에 빠르게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부 #유재석 #행보 #5천만 #조용 #바란 #나눔 #마음 #전해주시 #이번이 #안타까운 #소식 #선행 #방송 #희망브리지 #기부자님께 #지원 #신훈 #발생 #국내 #모금 #빠르게 #꾸준히 #고개 #국민
[SBS 궁금한 이야기Y] 오, 나의 스승님! 제자들은 왜 선생님을 고소했나 / 굴삭기를 탄 남자 그의 분노는 어디를 향했나
12시간전 SBS
[SBS 우리영화] 남궁민-전여빈, 팀 '하얀 사랑' 마지막 퍼즐 이설-서이서를 설득하라!
16시간전 SBS
‘승점 절실’ 울산, 서울 잡고 상위권 도약 노린다
1일전 경상일보
제주개발공사-한국남부발전, 도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청렴 실천 캠페인
1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리스너 허경환X송진우X원지, 괴력의 전설 최배달X역도산에 "인간 한계 넘었다" 감탄
13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