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가 올여름 예능의 판도를 바꿀 조짐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트롯돌 제작자 이경규와 트롯돌 멤버 탁재훈, 추성훈, 박지현, 남윤수 그리고 히든 캐릭터 이수지, 매니저 김원훈이 어딘가 비장해 보이는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가슴 속에 품은 각자의 비밀스러운 야망처럼 제각각인 시선과 다채로운 슈트 핏이 흥미를 더한다.
특히 이경규의 꽉 쥔 주먹에선 몇 년간 연예대상 후보에도 오르지 못한 한(恨)을 트롯돌로 풀겠다는 원대한 포부와 성공을 향한 의지가 느껴진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대세 ‘아조씨’ 추성훈은 흰색 슈트와 선글라스로 포스를 뿜어내 패션 감각마저 남다른 ‘아조씨’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헤어밴드로 한층 힙한 바이브를 뽐내는 이수지는 다양한 부캐로 사랑받고 있는 터. ‘마이 턴’에서도 빵 터지는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여기에 김원훈 역시 ‘속 뒤집개’ 매니저로 보는 재미를 끌어올린다.
한편, ‘마이 턴’은 지금껏 본 적 없는 페이크 리얼리티 예능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가황’ 나훈아를 찾아 나선 이경규와 요구르트 아주머니 박애순으로 변신한 이수지의 대환장 케미스트리가 담긴 선공개 영상 역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경규, 이수지 조합 좋다”, “방송 시작도 안 했는데 너무 웃긴 거 아니냐. 느낌이 딱 온다”, “선공개 자체로 재미있다. 본방송이 기대된다”는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의 특별한 프로젝트로 큰 웃음을 선사할 SBS 신작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은 오는 8월 7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끝)
NHN, 대학생 게임개발자들 사옥 초청 행사 가져
5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두리랜드' 임채무, "190억 빚, 월 지출 1억 2천"…'맨발 투혼' 40년 놀이공원 인생에 눈물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런닝맨] ‘돌아온 사기캐’ 아이들 미연, 경주에서 ‘미모의 승부사’로 변신! → 만렙 예능감 방출 예고
5시간전 SBS
[SBS TV동물농장] 한남3구역 길고양이 구조기, SBS ‘TV동물농장’ 시청률 4.3%→5 뭉클
5시간전 SBS
MBC ‘지구를 닦는 남자들’, 2025 대한민국환경대상 ‘환경콘텐츠 부문’ 대상 쾌거! 환경부?해수부 후원, 대한민국환경대상서 공공 환경콘텐츠 부문 단독 선정
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