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욕심을 드러내며 늦둥이 아빠의 행복한 일상을 전하는 한편, 윤시윤은 '극강의 깔끔함'으로 결혼관을 밝혀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안재욱은 동안 비결에 대한 질문에 "아무리 친해도 (신동엽) 동엽이와의 술자리를 좀 멀리했더니 얼굴빛이 다르지 않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아내와 함께 드라마 키스신을 본 경험을 이야기하며, "저도 뮤지컬 무대에서 아내와 키스하면서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아내가 이해하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공연 전 연습하며 교제를 시작했는데, 무대 위에서는 오히려 티가 날까 봐 조심하게 되더라"라며 '사내연애'의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새끼 #윤시윤 #미운 #안재욱 #결혼관 #아내 #무대 #밝혀 #출연 #방송 #웃음 #받아쳐 #떨어 #스페셜 #김종민 #시작했기 #키스 #드라마 #극강 #일상 #뮤지컬 #선사 #자아냈 #김준호 #미모
'활동 중단' 2NE1 박봄, 양현석 고소장 논란 2주 만에 근황 공개… 짙은 눈화장 셀카로 '여전한 존재감'
2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방탄소년단 RM, 가족사진 깜짝 공개…정장부터 트레이닝복까지 '단란함 폭발' (ft. 우월한 유전자)
2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루빅손 결승골’ 울산, 수원 잡고 잔류 가능성 높여
3시간전 경상일보
‘울산 개최’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구대회 성료
3시간전 경상일보
이광수, 이서진의 '결혼 vs 이별' 돌직구 질문에 진땀…"어떡할 거야? 할 거야? 헤어질 거야?" 공개 연애 이선빈 언급에 당황
21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