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이를 통해 솔로 플레이를 위한 '악몽던전'과 '봉인던전' 그리고 '주둔지' 및 '각성전' 등을 선보인데 이어, 파티 사냥용 콘텐츠로 꼽히는 '원정 '초월' 토벌' '성역' 등을을 전격 공개했다.
개발진은 이날 방송에서 던전 '불의 신전'을 직접 플레이해 보이는 등 팬들의 큰 관심을 샀다.
개발진은 이날 'Q&A 팩트체크' 세션을 통해 ▲스킬 슬롯 구성 ▲종족별 서버 분리에 따른 RvR(종족 대 종족) 콘텐츠 방식 유무 ▲'아이온' IP의 핵심 콘텐츠 계승 여부 등에 대해 응답시간을 갖기도 했다.
김남준 개발 PD는 "유료 재화가 아닌 인게임 재화로 거래를 할 수 있게 할 것"이라며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면서 가장 도움이 되는 방법을 고민해 내린 결정이었다"고 설명했다.
#콘텐츠 #핵심 #개발 #공개 #플레이 #제공 #캐주얼 #방식 #꼽히 #계승 #사냥용 #종족 #방대 #발표 #개발진 #던전 #직접 #즐겁게 #주목 #보이 #경쟁 #회사 #도움이 #악몽던전' #요소
[SBS 우주메리미] "다른 남자랑 있는 거 싫다고요" 최우식-정소민-서범준, 위장부부 앞 전 약혼자 등장! 도파민 폭발 3차 티저 공개
2시간전 SBS
서귀포시, 시흥공원 기후대응 도시숲 조성사업 준공식 개최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서귀포지역경찰대‧농협‧서귀포시청 협력, 교통사고 다발지역 현수막 게재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마이 턴' 서장훈, '재력가' 이수지 남친으로 깜짝 등장…탁재훈 대신 뽕탄소년단 합류?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장사의 신’ 은현장, “가세연 대표이사 됐다, 김세의 월급 0원” 주장…가세연 측 “허위사실” 반박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