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대통령배 KeG)'에서 서울이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7일 충북 제천체육관에서 폐막된 '대통령배 KeG' 전국 결선에서 서울은 233점으로 종합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그 뒤로 경북과 울산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올해는 '리그오브레전드(LoL)' 'FC 온라인' '이터널 리턴' '브롤스타즈' 등 4개의 정식 종목과 전략 종목인 '스트리트 파이터 6' 경기가 치러졌다.
서울은 '리그오브레전드'와 '브롤스타즈' 두 종목의 1위를 차지한 것에 힘입어 종합 우승의 트로피와 함께 대통령상의 주인공이 됐다. 또 'FC온라인'과 '이터널리턴' 종목에서는 울산과 대전이 각각 1위에 올랐다. 이밖에 '스트리트파이터6' 종목에서는 남영석이 연제길을 꺾고 우승을
임창정, 아내 서하얀과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곧 결혼 10주년…서로에 대한 존중 기록"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재중, '효자 용돈' 비하인드 고백 "현금 뭉치 드리기 힘들다"…아날로그 감성 부모님 때문에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함소원, '중국 재벌과 결별 후' 이어진 진화와의 결혼 비하인드 공개 "이 남자라면 해낸다 120% 확신"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리뷰] 혈연을 넘어선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묻다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정세협, 41세로 별세…투병 이겨내고 복귀했으나 갑작스러운 '심장마비' 비보에 동료 김원효 등 애도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