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올해 해수욕장과 연안해역 구역의 안전관리를 위해 전문 자격을 갖춘 민간 안전요원 243명을 채용·배치하고, 물놀이 사고 다발 지점에 안전장비 착용과 안전수칙 준수의 중요성을 알리는 현수막과 안내판을 설치했다.
또한, 제주해양경찰과 협력해 물놀이객이 많이 찾는 시간대 예찰 강화와 안전요원 교육 보강 등 안전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연안해역 내 물놀이객 증가에 따라 이호1동항, 용담3동항, 신촌항 등에 안전보조요원 24명을 추가 배치해 안전사고 예방에도 주력하고 있다.
특히, 해수욕장 폐장 이후인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74명의 안전통제요원을 각 해수욕장과 연안해역에 배치할 계획이다.
또한 연안해역에도 26명을 신규 배치, 안전사고 예방을 한층 강화하고 안전사각지대를 최소화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안전사 #예방 #배치 #해수욕장 #연안해역 #폐장 #이후 #구역 #물놀이객 #힘쓰 #준수 #한층 #안전관리 #8개소 #관내 #안전수칙 #주의 #무엇보 #안전요원 #관광객 #여름철 #강화 #26명 #24명 #전문
'송종국 딸' 송지아, 폭풍 성장한 성숙 미모 화제…"어른 되는 거야?" 엄마 박연수도 깜짝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코요태 빽가, 신지·문원 결혼 반대 여론에 일침 "사람들이 '어? 내 말 안 들었어?' 두고 보는 게 속상"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블랙핑크 지수, 파리에서의 '냉미녀' 비주얼 과시…월드투어 중 잠시 즐긴 여유로운 일상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미안, 네 섭외가 제일 쉬웠대" 배우 손호준, '연극 주인공'의 남모를 근황 "거의 집에만 있다"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린, 이수와 이혼 후 첫 명절 근황 공개 "쓸쓸한 분들 밥 잘 챙겨 드시길" 담담한 심경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