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는 대표이사 사장의 임기 종료에 맞춰 25일까지 신임 대표이사 사장을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자격 요건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에서 상근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국가 및 지방공무원 3급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 경험이 있는 자, 상장기업 등에서 상근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 경험이 있는 자, 경영·경제 등에 관한 학식과 능력이 있다고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자 등이다.
ICC JEJU 임원추천위원회는 27일 서류심사와 28일 면접을 거쳐 2명 이상의 후보를 이사회에 추천하고, 이사회에서 선발된 최종 후보자는 제주도의회 인사 청문회 및 주주총회 등을 거쳐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된다.
취임 예정일은 10월 17일이며, 신임 대표이
린, 이수와 이혼 후 첫 명절 근황 공개 "쓸쓸한 분들 밥 잘 챙겨 드시길" 담담한 심경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미안, 네 섭외가 제일 쉬웠대" 배우 손호준, '연극 주인공'의 남모를 근황 "거의 집에만 있다"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송종국 딸' 송지아, 폭풍 성장한 성숙 미모 화제…"어른 되는 거야?" 엄마 박연수도 깜짝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K-POP 팬심을 저격할 ‘권총 사격’ 첫 선! '아육대', 셔터 본능 자극하는 ‘레전드 짤’ 예고!
18시간전 MBC
송혜교, '단발 커트' 파격 변신…크롭 의상으로 보이시한 매력 발산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