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월세 1200만 원이 넘는 현재의 집을 떠나 이사할 계획을 밝혔다.
그는 최근 고급 빌라를 알아보고 있다며, 특히 한남동을 선호하는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공개된 기록에는 이태원, 한남동 등 고급 빌라 매매 관련 검색 흔적이 남아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유는 앞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현재 거주 중인 집의 월세가 1200만 원보다 더 올랐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월세 #소유 #한남동 #고급 #1200만 #이사 #빌라 #선물하기 #예능 #애매 #이태원 #기록 #가수 #포렌식 #알아보 #중인 #한우 #떠나 #선호 #원이 #올랐 #있다며 #매매 #웬만 #아니어
[SBS 우리들의 발라드] 시청률 최고 6.7%! 파이널 앞두고 상승세! 이지훈→최은빈, TOP 6 확정!
9시간전 SBS
[SBS 골 때리는 그녀들] 30인의 오디션 참가자들, 미니 축구 돌입! ‘최강 에이스’ 박하얀, 마시마 뛰어넘는 역대급 실력자까지 등장?!
8시간전 SBS
티아라 효민, 한강뷰 신혼집 일상 공개... "레이지 선데이" 여유로운 미소 포착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새마을운동 광주시지회, ‘2025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진행... 이웃 나눔 실천
4시간전 데일리그리드
돼지 신장 이식, '유전자 교정 혁명'의 현실... KBS '트랜스휴먼' 루니의 희망적 도전 공개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