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자신의 과거가 불완전했음을 인정하면서도, 허위 사실을 포함한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서는 결코 사실이 아니라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이어 "인정할 것은 확실히 인정하고 명백히 아닌 것은 아닌 것"이라며 "단언컨대 나는 학교 폭력을 한 사실이 절대적으로 없다"고 주장했다.
고민시는 "가해자가 '아닌' 증거에 뒷받침될 모든 자료를 제출해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다"라며, "허위 사실들을 포함한 학교 폭력 폭로에 관해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진실을 밝혀낼 때까지 멈출 일은 절대 없을 것"이라고 의지를 보였다.
그는 또한 "중대한 사회 문제인 학교 폭력에 대해 엄격히 처벌되어야 마땅하다"면서도 "이를 악의로 역이용하는 것은 본질을 흐려 심각성을 희석시키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저 역시도 중대한 사회 문제인 학교 폭력에 대해 엄격히 처벌되어야 마땅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폭력 #학교 #사실 #문제 #아닌 #포함 #엄격히 #의혹 #단언컨대 #이유 #명백히 #확실히 #결코 #인정 #흐려 #고민시 #강조 #허위 #절대적 #떠안아야 #누명 #불완전 #시절 #학창 #폭로
"하고 싶은 건 작품밖에 없지"... 故 이순재의 마지막 소원, 병상에서도 '연기 투혼'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모범택시3' 이제훈, 윤시윤 '중고차 ''에 걸렸다! '호구도기' 폭주 끝에 의식 불명 '충격 엔딩'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에스파 닝닝, 고향 인접 홍콩 아파트 대형 화재에 애도 "희생자 위해 묵념, 소방관께 경의"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주승은 왜 안 나와"... 구성환, '나혼산'에서 이주승 어머니와 '절친' 인증 충격 인맥 공개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문해력과 독해력 부족 문제…우리는 '한자'를 어떻게 알고 있는가?
12시간전 프레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