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재규)은 지난 15일,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창녕군 일대에서 1박 2일 역사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항일독립운동의 정신을 체감하고 역사적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 청소년들은 영산 호국공원, 독립기념관,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대한민국임시정부 기념관을 방문하며 순국선열들의 희생과 임시정부의 활동을 깊이 있게 배우고, 소감 발표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규 관장은 이번 체험은 청소년들이 지역과 국가의 역사를 올바르게 인식하고 애국정신을 계승하는 계기가 됐다 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우리 역사를 생생하게 배울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 고 말했다.
#체험 #청소년 #역사 #지역 #프로그램 #앞으로 #영산 #15일 #30명 #올바르게 #생생 #1박 #중심 #광복 #지속적 #운영 #관장 #독립기념관 #일대 #임시정부 #있게 #정신 #깊이 #창녕군 #계승
박나래, 마흔 맞아 '고가 가방' 지르고 '흑염소' 챙겨 먹는 근황 공개…"체력 관리했더니 낯빛까지 좋아졌다"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우주메리미] 디즈니+ 월드와이드 1위 등극 반환점 돌았다! 최우식, 정소민에 파워 직진 고백! 2막 돌입 아슬심쿵 관전 포인트
20시간전 SBS
경상일보 BCS 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6시간전 경상일보
‘삼성화재 유니폼’ 이우진, V리그 데뷔 임박
6시간전 경상일보
이민정, "딸 서이가 본인 사진인 줄 아는 내 사진" 공개…어릴 적부터 완성형 '똑 닮은' 미모 자랑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