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최초로 세계 최고 권위의 무대에서 아코디언 단독 콘서트를 성공시킨 이철옥 교수와 그의 '이철옥 아코뮤즈연주단'이 창단 10주년을 맞아 국내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철옥 교수의 "아리랑 소나타"가 울려 퍼지자, 전 관객이 기립박수로 응답했다.
그것은 감정을 전하는 언어이자, 마음과 마음을 잇는 다리다.
" 이철옥 교수의 철학이 담긴 이 말처럼, 그의 연주단은 파가니니와 모차르트의 클래식부터 트로트, 뮤지컬 OST까지 장르의 경계를 허물며 아코디언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왔다.
오는 10월 28일 화요일 저녁 7시,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펼쳐질 '이철옥 아코디언 콘서트 With 아코뮤즈'는 지난 10년의 감사한 마음을 담은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
#이철옥 #교수 #아코디언 #한국 #무대 #관객 #특별 #국내 #마음 #기념 #아리랑 #독특 #세계 #콘서트 #음악 #공연 #가능성 #단독 #울림이 #10주년 #듀엣 #명곡 #대중 #허물며 #소나타
[SBS TV 동물농장] 해발 920m 해인사 고불암에 찾아온 의문의 견공! 고순이의 사연은?
7시간전 SBS
질투→후회→눈물의 화해…'스피릿 핑거스' 채수하, 10대 성장통 섬세하게 그리다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세상 뒤흔든 초능력 실체 공개! 펭수 "허황된 꿈 쫓기보다 우리가 가진 능력을 믿어야"
13시간전 SBS
[SBS 궁금한 이야기Y] 수상한 세대 갈등, 꽃중년은 왜 영포티가 되었나? / 아름답지만 수상한 스튜어디스, 그녀의 정체는?
12시간전 SBS
제주시, 내년 상반기 행정직 사무관 승진 치열(?)..변수는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