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회의에서는 부위원장 선출 2025년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 사업 추진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꾸러미 지원 행복 HOME 만들기 동네방네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운영 등 협의체의 핵심 활동 계획이 논의됐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사랑의 선물꾸러미 지원사업과 관련해 지원 대상자 선정과 전달 방법에 대한 세부 협의를 진행했으며, 위원들이 직접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선물꾸러미를 전달하기로 했다.
남충희 위원장은 협의체가 추진하는 사업은 모두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덜고 이웃에게 힘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며 앞으로도 위원들과 함께 서로 의지하며 살아갈 수 있는 따뜻한 부곡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권태덕 면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보살피는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 며 민·관이 함께 힘을 모아 살기 좋은 부곡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추진 #추석맞이 #사랑 #지원 #선물꾸러미 #사업 #협의체 #행복 #만들기 #지원사업 #2025년 #주요 #진행 #최선 #부곡 #이웃 #위원들께 #운영 #보살피 #핵심 #사람 #소외계층 #방문 #만드 #home
서귀포시 서부보건소, 어르신 작품집 출간식 . 전시회
1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골 때리는 그녀들] 필드 위 가요대전 ‘발라드림’ VS ‘FC탑걸’, 가요계 대통합 정면 승부! 마지막 6강행 티켓 주인공은?
8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인도 출신 럭키, “한국살이 33년 차! 한국에서 사랑도 찾고, 서울시 명예시민도 됐다!”
14시간전 MBC
韓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왕좌의 주인은?
12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165만 유튜버' 상해기, 맥주 광고 근황 공개…“행복하게 먹는 모습에 군침 돈다”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