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창선면 주민자치회(회장 김문권)는 지난 5일 동대만생태공원에서 '추억 창선 콩쿨대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향을 찾은 향우들과 주민들이 과거의 향수를 되새기고, 다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창선 노인대학 합창단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해 20여 명의 참가자들이 실력을 뽐내며 추석 전날 밤을 한층 더 아름답게 장식했다.
김문권 회장은 "이번 행사는 향우들이 단순히 고향을 방문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역 주민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의 정을 함께 느끼고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행사 #추억 #고향 #따뜻 #창선 #공유 #향우 #콩쿨대회 #앞으로 #단순히 #주민 #향우들 #계속되기 #방문 #바라 #다가오 #되새기 #동대만생태공원 #성황리 #소중 #느끼 #준비 #귀성객 #회장 #노인대학
밀양문화관광재단, 2026년 신년 맞이 희망찬 콘서트 개최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모범택시3]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 굿바이 ‘무지개 5인방’ 종영 소감 전격 공개!
13시간전 SBS
[SBS 열혈농구단] 필리핀 원정 돌입! 15,000명 관객 앞에서 빅 매치, 서장훈호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
13시간전 SBS
합천 삼가면, ‘봄철 산불예방’ 산불감시원 직무교육 실시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정육점 탕수육부터 1,000만 뷰 당구 마세까지... 달인들 총출동
13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