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사는 지난해 12월 착공됐으나, 여름철 성수기 관광객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3개월간 중단되었으며, 이번에 공사를 재개하면서 조속한 마무리를 위해 통행을 전면 차단하게 됐다.
이번 공사는 지방도 1018호선 재해 예방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인근 마을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기도 하다.
시는 약 20일 이내에 포장 공사까지 완료할 계획이며, 최대한 공사 기간을 단축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겠다는 방침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통행금지로 인한 불편이 예상되지만, 공사 기간 단축과 안전 확보를 위한 불가피한 조치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며, "사업을 신속히 마무리해 보다 안전한 도로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기간 #공사 #안전 #단축 #지방 #예방 #주민 #불편 #1018호선 #도로 #12월 #예상되 #완료 #포장 #중단되었 #재개 #계획 #사업 #안전사 #마무리 #통행금지 #앞으로 #구간 #신속히 #인근
거제시, 국민신문고 장애에 ‘새올전자민원창구’ 임시운영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MBC FM4U <오늘아침 윤상입니다>, 조원선x자이언티x로이킴, 세 가지 색 감성 라이브로 가을을 물들이다! 10월 매주 금요일 ‘가을음악회’ 특집 방송
7시간전 MBC
진주서 라온포토클럽 ‘멋대로 하는 사진’전 연다
7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양산시 ‘2025 양산국화축제’ 24일 개막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NEW OLD BOY] 내성적인 찬욱 씨의 선택은 세계를 바꾼다.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 “친절해 보일까 봐” 대사를 수십 번 반복한 이유?
1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