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삼바군단' 브라질과 평가전에서 0대5 완패의 쓴맛을 보며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홍명보 축구 대표팀 감독이 이달 A매치 두 번째 상대인 파라과이를 상대로 전술 실험을 계속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브라질에 패한 만큼 여러 가지로 중요한 경기"라며 "내일은 꼭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방에 4명의 선수도 개인기를 통해 경기를 풀어가는 까다로운 특성의 팀이다.
공격 측면에서 브라질전에선 공수 전환플레이가 늦다 보니 선수들이 한군데 몰려서 볼을 뺏기며 실점했다.
브라질과 같은 강팀을 상대로 평가전을 치러야 하는 이유는 우리의 단점이 많이 드러나서다.
#선수 #상대 #브라질 #평가전 #가지 #실수 #여러 #중요 #나왔 #개인기 #전술 #합류 #한군데 #전환플레이 #강팀 #파라과이 #4명 #점검 #경기 #득점 #해외파 #감독 #0대5 #37위) #파라과이전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2025 대국민 로또 추첨 공개 생방송! 연기자의 삶을 넘어 나눔의 길을 함께 걷는 배우 박하선 출연>
4시간전 MBC
[SBS 레전드 한일전] 박지성·나카타 해설 합류…사상 최초 ‘투샷’ 그랜드 오프닝 공개, 세기의 라이벌전이 온다
6시간전 SBS
농업기술원, 신품종 만감류, 2026년 보급 확대
39분전 제주환경일보
[심야괴담회] 시즌5...오는 30일 특집 ‘애프터 파티’ 방송후 찾아간 그 곳에선 무슨일이?
6시간전 MBC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경영진 교체... '김수현 사태' 분쟁 미결 상태서 대표 이탈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