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년 5개월 동안 최지우, 안영미, 박수홍은 때로는 따뜻한 부모의 마음으로, 때로는 현실적인 육아 정보를 나누며 '슈돌' 베이비들의 성장을 함께해 왔다.
평소 '조카 바보'로 알려진 그는 '육아 잘 알 못(육아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이지만, '준비된 아빠'가 되겠다는 포부로 '슈돌'을 통해 본격적인 '아빠 수업'을 받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최근 '슈돌'에 합류해 12개월 딸 박서빈과 함께 출연 중인 랄랄은 딸 덕분에 인기 부캐 '이명화'가 탄생했다는 일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작진은 "다양한 가족의 모습이 탄생하는 만큼 이번 가을 개편을 통해 다양한 시선에서 육아를 함께 즐기고, 행복을 나누는 모습을 담아보고 싶다"고 전했다
#육아 #시선 #던지 #탄생 #합류 #즐기 #현실적인 #정보 #개편 #못(육아 #궁금증 #이명화 #슈돌 #알려진 #랄랄 #모습 #부녀회장 #아빠 #역사상 #나누며 #미혼 #베이비 #수업' #일화 #최지우
[SBS 모범택시3] 2025년 11월 21일(금) 첫 방송 예정 ‘모범택시3’ 우리가 기다려온 바로 ‘그 얼굴’! 이제훈, K-사이다 히어로의 근본 ‘갓도기’ 본격 출격!
23시간전 SBS
'전세사기' 그 지옥에 빠진 10명의 기록…국회의원들이 꼭 읽어야 할 책
6시간전 프레시안
[SBS 우주메리미] 정소민, 최고급 신혼집 대신 펫 하우스에 ‘쏙’ 정소민, 펫 하우스 입주한 이유는?
23시간전 SBS
감치는 말맛에 담긴 내밀힘 : 한글날엔 세종대왕께 꽃을
3시간전 프레시안
월드프렌즈, 상이군경회 참전유공자에 ‘행복키트(식료품)’ 전달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