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는 지역의 대표 웰니스 관광지인 서귀포치유의숲에서'1회용컵 줄이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도의 '2050 탄소중립 달성' 비전과 긴밀히 연계, 탐방객들이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면 지역 특산차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방자치단체와 지역사회가 협력하여 1회용품 사용줄이기를 통한 생활 속 친환경 실천 문화를 확산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탐방객들은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지역특산차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자연과 함께하는 산림치유를 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도 체험할 수 있다.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탐방객들의 친환경 실천 의식을 높이고, 지역 특산품 홍보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자원을 적극 활용, 민·관이 함께하는 탄소중립 정책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개인 #탐방객 #지역 #지참 #텀블러 #친환경 #특산차 #실천 #캠페인 #자원 #서귀포시 #앞으로 #특산품 #높이 #대표 #무료 #탄소중립 #연계 #즐길 #의식 #제주 #생활 #지역특산차 #0 #제공
[SBS TV 동물농장] 불가능은 없다!! 시각 장애인 한솔 씨와 천재犬 토리의 가슴 벅찬 어질리티 도전기!
5시간전 SBS
죽은 아내가 돌아온 기적 같은 로맨스..."지금, 만나러 갑니다"...세월 초월한 감동으로 11월 5일 스크린 컴백!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도의회-경기도의회, '입법영향분석 개선 합동 토론회' 개최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사계절 푸른 잔디 유지..제주시, 축구장 잔디 오버시딩 2년 연속 성공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2025 MBC 대학가요제 - 청춘을 켜다] 13년 만의 화려한 부활! 26(일) 밤 10시 50분 방송!
40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