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손민수가 쌍둥이 출산 후 갑작스러운 출혈로 중환자실에 입원했던 아내 임라라의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걱정을 덜었다.
손민수는 수많은 이들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임라라가 회복 중에 있다고 밝혔다.
손민수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 임라라의 위급한 상황을 알렸다.
이후 손민수는 밤새 아내를 위해 기도해준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면회 시간만 기다리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으나, 면회 시간 이후 8시간 만인 23일 오후에야 임라라의 건강 상태를 알렸다.
#임라라 #아내 #손민수 #건강 #출혈 #회복 #인스타그램 #당시 #근황 #라라 #밤새 #오후에야 #이후 #2023년 #중환자실 #덕분 #위급 #거듭 #입원했던 #한분 #22일 #감사 #쌍둥이 #수혈 #진심
[SBS 보고보고보고서] '성공적 첫 방', 지금껏 본 적 없는 콘셉트 인터뷰쇼 탄생 '보고보고보고서'
11시간전 SBS
2025 APEC 경주 특별기획 <서라벌 1000> 천년 고도 서라벌, 디지털 헤리티지를 통해 다시 세계 속으로
3시간전 K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젊은 병사들의 전세 역전! 유엔 사상 초유의 '크로마이트 작전'
12시간전 SBS
죽은 아내가 돌아온 기적 같은 로맨스..."지금, 만나러 갑니다"...세월 초월한 감동으로 11월 5일 스크린 컴백!
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 고작 7분 만에 1460억 사라진 ‘루브르 박물관’ 도난, 예견된 사고?
3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