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추자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푸름’은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열린‘추자도 굴비 축제’에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청소년운영위원회 ‘푸름’은 청소년수련시설 모니터링 등 다양한 활동에 주체적으로 참여하는 청소년 활동기구로 이번 축제에서 ▲재활용 화분 만들기, ▲방향제 만들기,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여 축제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통해 추자청소년문화의집과 청소년 자치기구의 활동을 홍보하고, 지역 내 청소년 문화 공간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효과도 거두었다.
이번 청소년 운영 부스는 축제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는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경험을 통
'나는 솔로' 28기 광수, 결혼정보회사 대표 변신… "사랑으로 삶이 바뀌는 경험 전할 것"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손나은, 크롭톱 입고 뽐낸 명품 슬렌더 라인… "매일 건강을 위한 루틴"
48분전 메디먼트뉴스
이나영, 46세 나이 믿기지 않는 독보적 동안 비주얼… "3년 만의 복귀 앞두고 미모 갱신"
42분전 메디먼트뉴스
[SBS 런닝맨] 김혜윤, ‘런닝맨’만 오면 춤신춤왕으로 돌변! 지예은과 듀엣 댄스 무대
14시간전 SBS
[SBS 무무X차차 – 우발라디오] 이지훈 신곡 ‘노래해야지' 최초 공개! 감성 예열
1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