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탁은 축제의 수익과 개인의 감사한 마음을 지역의 미래 인재들에게 전하는 뜻깊은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제20회 함양산삼축제 기간 다양한 음식을 판매해 축제의 흥을 더했던 우리가(하경수), 저작(이유진), 함양비빔밥(옥복금), 서상식당(박기순) 등 4개 참여업체에서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또한 이충희 유림면이장단협의회장도 장학금을 기탁하며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난 아내의 장례에 조문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고, 그 마음을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으로 돌려드리고자 했다"고 전했다.
진병영 이사장은 "산삼축제를 통해 나눔의 정신을 실천한 먹거리관 참여업체와 쉽지 않은 시기에 보여주신 나눔의 뜻이 더욱 큰 울림을 주는 이충희 이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소중한 기탁금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귀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마음 #감사 #지역 #기탁 #장학금 #학생 #나눔 #판매수익금 #축제 #참여업체 #유림면이장단협의회장 #이장님께 #정신 #산삼축제 #드린다" #지역사회 #뜻깊 #뜻이 #개인 #보여주신 #분들께 #쉽지 #관계자 #먹거리관 #4개
[SBS 런닝맨] 유재석, ‘이것’ 무너져서 성공했다?! 불균형이 만든 국민MC 'SBS의 얼굴'로 뽑힌 이유는?
8시간전 SBS
[SBS TV 동물농장] 사랑밖에 난 몰라, 사랑을 찾아 집 나간 ‘진순이’
8시간전 SBS
[SBS 아니 근데 진짜!] 탁재훈X이상민X이수지X엑소 카이, SBS 신규 토크쇼 ‘아니 근데 진짜!’ 2월 2일 첫 방송!
2시간전 SBS
[SBS '1997 세계 최강 아키라키드'] "일본도 경악한 '코리안 스텝'의 창시자"... 15세에 세계 제패한 '아키라키드' 신의욱의 귀환
8시간전 SBS
제주도, 맞춤형 주거복지 가동..623억 원 투입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