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지난 25일 지심도에서 '2025년 자연과 함께하는 웨딩·휴양섬 조성사업'의 두 번째 행사로, 다문화가정 3쌍을 초청해 리마인드웨딩 및 웨딩 촬영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 다양성 속의 사랑'을 주제로,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부부들이 지심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시 한번 사랑을 약속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거제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문화가정의 사회적 소속감과 가족의 화합을 응원하고, 지심도를 동백꽃이 꽃말인 '영원한 사랑'과 같이 문화와 사랑이 어우러진 특별한 웨딩섬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지심도의 청정 자연과 함께 다양한 결혼문화를 응원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의 포용적 가치와 문화 다양성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대와 국경을 넘어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웨딩·휴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행사 #문화 #지심 #응원 #다문화가정 #다양성 #청정 #부부 #사랑' #2025년 #아름다운 #웨딩 #사랑 #거제시 #촬영 #25일 #이어가며 #동백꽃이 #주제 #자연 #지역 #조성사업 #성황리 #언어 #관계자
이도초 가족사랑나눔축제, 1,200명 참여 속 성료
42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 전 약혼자 간호하는 정소민에 질투 작렬! "다른 남자랑 있는 거 싫어요" 마음 자각 초스피드 고백! ‘심쿵’
12시간전 SBS
“도전의 불꽃 타 오르다”..'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제주선수단'
8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리들의 발라드] ‘1라운드 1위’ 이예지도 탈락한 2라운드! ‘1라운드 2위’ 송지우의 운명은?
12시간전 SBS
게임피아, PS5‧NS2 버전 ‘풀 메탈 스쿨걸’ 패키지 정식 출시
11시간전 스마트PC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