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자 경남지회장은 부울경포럼 소속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상호 간 정보 교환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온 인물이다.
그는 "부울경포럼-고성군수 간담회를 통해 고향을 위한 기부가 가능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성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도움이 될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명자 경남지회장이 속한 부울경포럼은 영남권 경제 활성화와 기업 상호 간 정보 교환을 촉진하는 모임으로, 출산 지원금 고액 기부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 출신 기업인 이명자 경남지회장이 고향 고성을 위한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특색 있는 답례품과 기부금 사업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를 더욱 활성화하고, 지역 경제 회복과 지방소멸 위기 극복에 중요한 역할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경남지회장 #기업 #활성화 #이명자 #경제 #기부 #지역 #고향 #고성 #지역사회 #상호 #정보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기부금 #답례품 #교환 #부울경포럼 #영남권 #고향사랑기부금 #소속 #가능 #고향사랑기부제 #2,000만 #특산물 #고?
'나는 솔로' 30기 포문, '피곤한 지민'부터 '아이유 닮은꼴'까지… 화제의 출연진 총출동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KCM, '슈돌' 새 슈퍼맨으로 합류… "민지 닮은꼴 아내와 9세 연하 러브스토리 공개"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30기 영자, 반전 매력으로 남심 올킬… "건설 현장직의 리더십에 호감 폭발"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흑백요리사2' 선재 스님, 정관 스님과 재회… '공양간의 셰프들' 2월 13일 공개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진태현, 이혼숙려캠프 속 안타까운 사연 고백… "결혼은 정서적 독립 후에 해야"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