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괜히 찾아온 게 아닌 두 배우의 특급 매력이 쏟아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SBS 수목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의 주연 배우 안은진과 김무준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배우 안은진은 약 4년 만의 재출연으로, 지난 출연 당시 ‘고요 속의 외침’ 게임에서 국내외 우량주들을 목 놓아 외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여전한 예능감을 뽐내며 돌아온 그녀가 과연 이번엔 어떤 열정으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떠오르는 신예 배우 김무준은 첫 번째 예능 출연으로, 시작부터 신선한 매력을 자랑했는데 등장부터 유재석과의 숨겨진 인연을 자랑, 서울예대 중퇴라고도 밝히며 유재석과의 평행이론 설을 전파했다.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 것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레이스는 ‘포기는 괜히 해서’ 레이스로, 오프닝과 동시에 멤버들 앞에 다양한 상품들이 등장했다. 원하는 만큼 고른 모든 게 오늘의 상품 리스트라는 소식에 멤버들은 당황하면서도, 연신 빠르게 손을 놀렸지만 이내 본인들이 고른 상품에 숨겨진 비밀을 깨닫고 후회가 막심했다.
시작부터 모두를 포기 선언하게 만든 반전 요소는 무엇이었을지 포기해도, 포기하지 않아도 후회가 몰려오는 ‘포기는 괜히 해서’ 레이스는 오는 23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용감한 형사들4', 바다 빠진 차량 속 '의문의 사망 사건' 추적… 보험금 7억과 시한부 여동생, CCTV에 담긴 '끔찍한 진실'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강승윤X김숙X주우재, 눈과 귀가 즐거운 낭만 가득 감성 임장 통했다!
8시간전 MBC
수영 대표팀, 亞게임 대비 호주서 담금질
16시간전 경상일보
'이수만 걸그룹' A2O MAY, 데뷔 한 달 만에 빌보드 차트 '쾌거'… 이머징 아티스트 8위 기록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인간극장> “보이지 않아도 사랑해” 시력을 잃어가는 세 아이 엄마, 안과 앞 ‘오열’
45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