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지혜)은 지난 3일 해군 기동함대사령부(제주기지전대장 정형진 대령)를 방문하여 2026년 생존수영 교육 운영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올해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에도 상호 협력 속에서 생존수영 교육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양 기관은 지난 1월 17일 생존수영 교육 저변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해군의 전문 인력 지원을 바탕으로 서귀포 지역 3개 초등학교(강정초·도순초·법환초) 5~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실전형 생존수영 교육을 공동 운영해 왔다.
특히 해군 해난구조대(SSU)의 전문 지도와 인명구조 자격을 갖춘 해녀 강사의 참여로 학생들은 실제 상황을 가정한 생존훈련을 체험하며 해양 안전역량을 강화했으
男농구 첫 외국인 사령탑에 라트비아 출신 마줄스
19시간전 경상일보
KBS, <작별하지 않는다> 프랑스 URTI 특별상... 올해 37개 국제상 수상으로 다큐 명가 입증
8시간전 KBS
[SBS TV 동물농장] 한 편의 동화 같은 순이와 여름이의 우정 이야기~!
9시간전 SBS
정가희, '키스는 괜히 해서!' 입체적 악녀의 탄생! 독기 품은 눈빛 뒤 숨겨진 '처연한 상처'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백투더뮤직 시즌2>‘또 한 번 사랑은 가고’가 박진영 곡?! ‘이별 노래의 대가’ 이기찬, 감미로운 목소리로 귀 호강 예약!
2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