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결승전은 한국 농구의 미래를 짊어질 농구 명문 경복고등학교와 올 시즌 동호회 농구계를 평정한 '최강의 동호인 팀' 업템포의 맞대결로 확정됐다.
경복고등학교는 엘리트 고교팀다운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이며 전 경기에서 동호인 팀들을 상대로 큰 점수 차 승리를 거두고 무난하게 결승에 안착했다.
이에 맞서는 업템포는 2025년 하반기 동호인 농구대회를 사실상 전부 석권한 팀이다.
작년 대회에서도 엘리트 고교팀이 우승을 차지했던 만큼, 과연 경복고가 2년 연속 엘리트 팀의 우승을 차지할지, 아니면 동호인 농구의 자존심을 건 업템포가 왕좌를 탈환할지 농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호인 #농구 #엘리트 #업템포 #우승 #최강 #자존심 #경복고등학교 #고교팀이 #고교팀다운 #차지할지 #명문 #고교 #농구대회 #미래 #압도적인 #하반기 #24팀 #짊어질 #상대 #연속 #승리 #탈환할지 #경기 #관심이
“보는 음악에서 접속하는 세계로”… K-POP, 게임이 되다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모범택시' 주임즈 장혁진-배유람, 영화 '정보원'서 특급 재회... 또 다른 케미 예고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중학교 교사 죽음에 대한 조직적 책임 인정하고 사과하라"
3시간전 헤드라인제주
[SBS 궁금한 이야기Y] 직원들이 치를 떠는 치과 원장님은 왜 갑질을 멈추지 않나? / 그는 왜 취객 여성을 SUV에 태웠나?
5시간전 SBS
[2025 KOREA CUP 최강전] 농구 명문 경복고 vs 동호회 최강 업템포! KOREA CUP 결승 빅매치 성사, 왕좌의 주인공은?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