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배우 백송하가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된 전문 매니지먼트사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특히 그는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15학번 출신으로, 배우 한지현, 최성은, 최희진 등과 함께 15학번을 대표하는 배우로 손꼽힌다.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백송하 배우의 연기에 대한 빛나는 열정과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활발하고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는 20년 이상 경력의 매니저들이 모여 설립한 배우 전문 기획사로, 정규수, 홍서준, 서진원, 남권아, 김강일, 최웅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어 백송하의 성장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배우 #백송하 #연기파 #소속 #전문 #연기 #출신 #대거 #대표 #대세 #한지현 #전속계약 #新트로이카 #설립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 #신예 #손꼽힌 #관계자 #활발 #매니지먼트사 #열정 #빛나 #활동 #드라마 #시네마틱
[SBS 미운 우리 새끼] 탁재훈-서장훈, 두 번 결혼 운 있어! 손금 결과에 재혼 속내 최초 고백!
8시간전 SBS
나나, 파격 속옷 화보 공개... 섹시함부터 우아함까지 '명품 각선미' 시선 강탈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갱단과의 전쟁] 3부 ‘MZ 조폭과 악의 생태계’ 피싱부터 마약까지 돈 되는 것은 다하는 한국의 신세대 범죄자들. 내레이션 배우 장현성
9시간전 SBS
[SBS 비서진] ‘재벌집 도련님’ 이서진, 생애 첫 중고거래에 중독…체면 포기하고 직접 판매까지 나선 이유?
8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김숙X정지선X캡틴따거, 아시아의 메가시티 시리즈의 시작, 상하이 글로벌 임장!
10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