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은지원은 이상민, 김희철의 방문을 받고 자신의 게임 아지트를 공개했다.
김희철은 은지원에게 "형은 이제 여자 친구만 있으면 되겠다"며 "(돌싱되고) 최근에 연애해 봤냐"고 물었다.
김희철이 "재혼할 생각은 아예 없냐"고 하자, 이상민과 은지원은 동시에 "당연히 있지"라고 했다.
은지원은 아이 생각은 없다고 했지만, 김희철은 은지원에게 "정자를 얼리라"고 제안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의 재혼 고백과 김희철, 이상민과의 유쾌한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은지원 #이상민 #김희철 #생각 #재혼 #정자 #이제 #고백 #새끼' #당연히 #뭐라 #당연 #비혼주의자 #제안 #방문 #웃음 #결혼 #12년 #유쾌 #얼리라 #하자 #의외 #아예 #돌싱 #얼리러
갑자기 나타난 10년 전 첫사랑 ... 영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3월 5일 개봉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MBC<실화탐사대> 성범죄자 아빠를 잡아주세요
13시간전 MBC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이 선사하는 가장 우아하고 황홀한 SF 판타지 ... 영화"멜랑콜리아" 1월 28일(화) 재개봉!!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코스튬 무대인사 & 대형 벌룬 이벤트 진행 확정!
18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하석진 “송파구 배명고 시절 여학생에게 인기 없었다. 나는 공부만 하던 ‘아싸’”
14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