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구해줘! 홈즈] 이무진 “서울예대 복도에서 찍은 동영상 1400만 뷰! 짧은 청춘의 기록”

  • 2024.04.17 08:15
  • 2주전
  • MBC
MBC [구해줘! 홈즈]  이무진 “서울예대 복도에서 찍은 동영상 1400만 뷰! 짧은 청춘의 기록”

MBC 츄 “6살, 8살 차이나는 남동생들과 50분씩 영상통화 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 /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이무진과 츄가 아파트에서 벗어나 삼남매가 뛰놀 주택을 찾으러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는 아파트에서 벗어나 삼남매가 뛰놀 집을 찾는 의뢰인이 등장한다. 의뢰인 부부는 결혼하면서부터 아이들이 자연에서 뛰어 놀며 크길 바랐다고 한다. 그러나 아파트에 살면서 매일 뛰지 말라는 잔소리를 한다고 밝혔다. 부부는 직장이 멀더라도 삼남매를 위해 주택으로 이사를 결심했다고 밝히며, 희망지역으로 직장에서 차로 1시간 이내의 광주와 용인을 바랐다. 첫째를 위해 도보 15분 내 초등학교가 있길 바랐으며,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넓은 공간을 희망했다. 예산은 전세 또는 매매가로 7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가수 이무진과 츄가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양세찬이 대표로 출격한다. 세 사람은 덕팀의 매물이 있는 용인시 기흥구로 출격한다. 양세찬은 매물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초등학교가 있으며, 차로 20분 거리에 놀이동산이 있다고 소개한다.

매물의 널찍한 잔디마당에는 집주인이 직접 만든 오두막과 작은 연못이 있다고 한다. 오두막에 앉아 물소리를 들은 이무진과 츄는 각자 떠오르는 노래가 있다며,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과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를 부른다. 두 사람의 감미로운 노래에 현장은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집주인의 아이들을 발견한 이무진은 “저에게는 아이들과 친해지는 치트키가 있습니다.”라고 말한 뒤, 어린이들의 떼창송으로 불리는 ‘신호등’을 부르며 다가간다. 과연, 집주인의 아이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가족관계를 묻는 질문에 츄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동생이 2명 있다. 어렸을 때는 엄청 싸웠지만, 지금은 저 없이는 못 산다. 동생들과 애정표현은 기본, 영상통화를 50분씩 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양세찬은 ”저는 형과 사랑한다는 말을 해 본 기억이 없고, 악수한 기억조차 가물거린다.“고 말한다. 이에 스튜디오 코디들은 현장에서 양세형 양세찬 형제만을 위한 이벤트를 펼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세 사람은 복팀의 매물이 있는 광주시 신현동으로 향한다. 신축 첫 입주 매물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는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양세찬은 두 사람에게 “본인들의 영상 중에 최대 조회수가 나온 영상을 알고 있나?”라고 묻는다. 이에 이무진은 “‘누구없소’는 약 3,000만이고, 서울예대 복도에서 찍은 영상은 1,400만 뷰가 나왔다. 진짜...짧은 청춘”이라고 답한다. 츄 역시 “‘수상하게 하입보이를 잘 추는 츄’ 영상이 조회수 1,300만 뷰를 기록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아파트에서 벗어나 삼남매가 뛰놀 보금자리 찾기는 18일 목요일 밤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 출처 : MBC
  • MBC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