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시원하고 유쾌한 성격에 따뜻한 마음씨까지!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최여진, 로또 황금손 출연>

  • 2024.05.24 10:30
  • 4주전
  •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시원하고 유쾌한 성격에 따뜻한 마음씨까지!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최여진, 로또 황금손 출연>

2024년 5월 25일(토), 배우 최여진이 1,121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최여진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데뷔 후 KBS ‘미안하다, 사랑한다’, SBS ‘외과의사 봉달희’, tvN ‘로맨스가 필요해’, MBC ‘보그맘’ 등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18년간 배우로 활동 중이며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2’,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맹활약하는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평소 도시적이고 강한 캐릭터를 맡아 걸크러시, 차도녀 이미지로 알려진 최여진은 오래전부터 꾸준히 선행하며 따뜻한 면모도 보여주고 있 다.

2017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무연고 아이들을 위한 기부와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소외계층 아이들을 꾸준히 후원하기도 하고, 아프리카 잠비아의 어려움에 처한 아이들을 찾아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도 했다. 그녀는 선행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누군가를 생각하는 마음은 어머니의 DNA에서 온 것 같다’고 밝혔다. 최여진의 어머니는 벌써 수년째 학대당하거나 아픈 유기견을 구조하는 일을 하고 있는데, 처음에 5마리로 시작해 현재 100여 마리의 유기견을 보호하고 있으며 최여진은 그런 어머니를 도와 미국, 캐나다 등 해외로 350여 마리를 입양 보내기도 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최여진은 꾸준히 나눔 활동을 하는 이유에 대해 “좋은 일은 ‘선물’과 같다. 받는 게 좋은 것 같지만 사실 주는 사람의 기분이 더 좋아진다. 좋은 일을 하면 그 만족감이 나를 행복하게 하기 때문에 주위에 나누고 베푸는 일을 계속하고 싶어지는 것 같다”라고 전하며 나눔을 독려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배우 최여진과의 선물 같은 만남! 5월 25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자체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운영 중이다.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또와 연금복권 추첨 라이브를 만나러 가는 길,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와 MBC Life와 함께.

  • 출처 : MBC
  • MBC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