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과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은 지난 23일, 하동군청 소회의실에서 ㈜씨케이유와 대송산업단지 내 천연고무 생산 공장 투자를 위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하승철 하동군수를 비롯해 선양규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행정개발본부장(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장 직무대리), 고승호 ㈜씨케이유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하승철 하동군수는 "대송산업단지는 엘앤에프와 CKU, 투자유치를 진행 중인 2개 이상 기업과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핵심 품목 거점의 기회발전특구 지정을 추진할 예정이며, 이는 대송산업단지 활성화의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나타냈다.
또,"현재 하동지구에 관심이 있는 여러 기업과 지속해서 협의를 진행 중이며,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하동지구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투자유치를 이끌겠다"라고 강조했다.
#㈜씨케이유 #대송산업단지 #하동군 #투자 #활성화 #하동군수 #엘앤에프 #투자유치 #진행 #예정 #천연고무 #적극적인 #분양 #3만 #투자협약 #설정 #찾아 #활동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이끌겠다" #하승철 #계획 #고승호 #소회의실 #공장
[강연자들] “죽어도 되겠다 생각했다” 김미경, 극단적 선택까지 고민했던 사연은?
12시간전 MBC
AI를 향한 유발 하라리의 경고, 우린 왜 이토록 자기파괴적일까?
2시간전 프레시안
2024/25시즌 ISU 스피드스케이팅 월드컵 1차 대회 ... 여자 500m 1차 레이스 김민선 동메달 획득
1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다큐프라임] ‘골骨병! 소리 없는 침입자’
12시간전 MBC
[SBS 열혈사제2] 김남길-김성균-김원해,‘맑눈광’ 김남길 VS ‘다크서클’ 김성균 VS ‘라면 컥’ 김원해, 극과 극 반응 ‘밤샘 작전 회의’ 현장!
1일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