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연구단체 '청년이 행복한 제주'는 자문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도의회 의원연구단체 '청년이 행복한 제주'는, 2022년 10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청년정책 특강과 자문위원 위촉식, 천원의 아침밥 대학생 간담회, 제주대/한라대 천원의 아침밥 현장 방문, 대학생 아침밥 지원 조례 제정, 청년 상공인과의 대화 등 창립 이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면서, 2023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정대상에서 정책연구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기환 대표 의원은 "'청년이 행복한 제주' 자문 위원 공개 모집은 다양한 의견 수렴을 위한 모집 방법이니만큼 많은 분들의 신청을 기다린다"며, "역동적인 활동을 통해서 청년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개발해 진정으로 '청년이 행복한 제주' 실현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년이 행복한 제주'는 김기환 대표 의원을 비롯해, 이상봉 의장, 김경학 의원, 김황국 의원, 송영훈 의원, 양영수 의원, 이정엽 의원, 한권 의원, 한동수 의원이 소속되어 있다.
#청년 #행복 #제주 #의원 #대표 #공개 #양영수 #김황국 #송영훈 #한권 #이정엽 #모집 #연구단체 #자문위원 #정책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수렴 #김기환 #김경학 #아침밥 #비롯 #한동수 #방안 #의견 #체감